시야와세 친절한갈매기

지금 알아볼 유아변기 핑크퐁 상어가족 응가의자 특가금액 설명해드려요
금일 원가금액 49% 62,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31,270원 할인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64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핑크퐁 상어가족 응가의자 상품구매


괜찮네요 | 남아 28개월 아이 배변교육에 매우 도움이 되었어요!

단점:
1.노래버튼이 원래 이런건지 불량품인지 모르겠어요 아이가 눌러도 노래가 쉽게 나오지 않아요 나오긴나와서 그냥 써요.

2. 앉아서 소변을 보면 앞쪽으로 새어나올때가 있어요.(노란색 소변기 걸이부분과 소변기 본체 연결사이 틈으로. )
아이보고 엉덩이를 제일 뒷쪽으로 앉으라고 일러줬고 혹시몰라 항상 수건을 아래에 깔아주고있어요

3. 남아용 소변기로 사용시 너무 잘 떨어져요. 소변기의 걸어지는부분을 좀 더 길게 해서 아이가 쉬를 할 때는 고정이 더 잘 되고, 쉬를 한 후 어른이치워줄때는 빼고 걸기 간편한 기존 방식을 유지 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개선이 좀 되었으면 합니다!

장점:
1. 아이가 상어가족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처음에 엄마아빠가 쓰는 변기와 같은 모양과 흰색인 유아변기를 사면 잘 따라한다는 말을 듣고 타사 하얀 아기변기를 샀는데 .저희 아이는 앉기를 거부하더라고요. 그것도 아이마다 다른거였어요.. 그래서 좋아하는 아기상어가 있는 변기를 해주면 좀 관심을 보일까 생각이 들어서 찾아보다가 핑크퐁응가의자를 구입했고. 대 성공이에요. 아이가 상어가족을 좋아한다면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의자처럼 앉아서 놀고 노래틀어서 주변 빙빙 돌면서 놀이감처럼 생각했고 이후 배변에도 매우 적극적으로 변했어요.

2.남아 소변기로도 변신이 가능한 점이 매우 좋아요.
남아라면 서서 쉬야하는 것으로 시작을 하면 배변교육이 더 수월하다는 말을 듣고 저는 첨에 탈부착걸이를 높이에 맞춰 붙인다음 소변기를 걸어서 시작했어요. 확실히 효과를 봤어요.

3.팔걸이가 있어서 좋아요.
아이가 변기처럼 뻥 뚫린 의자에 앉는게 익숙치않아서 팔걸이를 잡고 엉덩이를 조금 띄운채 볼일보기도 하고. 팔걸이를 잡고 힘주기도 해서 팔걸이가 꼭 필요했어요.

몇 가지 단점에도 불구하고 기저귀유목민, 변기유목민 탈출해서 좋습니다. 기저귀 사이즈 커지니 비용도 많이들지만 아이에게 맞는 점보사이즈 기저귀 찾기가 힘들더군요. 큰기저귀 추천글 찾아도 보고. 진짜 몇 가지 브랜드 기저귀를 썼는지 몰겠네요. 사이즈가 타이트하거나 새거나. 맞는 기저귀를 찾다찾다 넘 지쳐서 코로나19땜에 집콕하는기간동안 배변교육이나 해보자 했는데!!! 핑크퐁 덕분에 빠르게 기저귀를 뗄 수 있어서 저는 이 정도 비용에 배변교육 성공했다 생각하면 매우 만족합니다.


애기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 # 핑크퐁 응가의자 #

핑크퐁을 무지 사랑하시는 아들이라 주문했어요.

일반 변기랑 비슷한거 사려다가 아무래도
케릭터 있는게 더 좋을듯 하고 쿠션이 있어 의자로도
쓸수 있더라구요

튼튼해요 아쉬운점은..
비에 젖어서 찢어진건지 박스 터진 부분이
테이프로 감겨서 왔더라구요ㅜ

좋은 상품도 좋지만 배송 문제도 신경써주심 좋겠네요


날이 더워지면서 배변훈련이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 23개월딸이 선택한 유아변기
핑크퐁에 빠져있는딸이라 이걸 선택하더라고요
가격도 저렴하게 배송도 로켓으로 받아서 좋았어요.

딱히설명서는 없지만 동전하나로 쉽게 조립되네요.
곡이 3,4곡 있는데 그중 아기상어노래만 무한반복 듣네요.

아직 배변훈련개념이 없는 아이라 마냥 즐거운 의자로 알아요~
변기로변경시 밑에가 조금 폭신하면좋을껄이라는 아쉬움이~^^

튼튼한편이고 남아경우는 소변전용이있으니 좋겠네요.

노래음질이 별로이긴하나 아이는 좋아해요.


핑크퐁 상어가족 응가의자, 혼합 색상배송도 하루만에 오고 잘 받았어요~~!
아직 어려서 이른 감이 있지만
나중에 사용할 거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핑크퐁 상어가족 응가의자, 혼합 색상아직은 배변활동용으로 사용하지 않지만 본인 의자인줄 알고 친해지고 있어요.


핑크퐁 상어가족 응가의자 상품구매


The post 핑크퐁 상어가족 응가의자 애기들이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핑크퐁 상어가족 응가의자 애기들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